상단여백
HOME 산업 벤처
더맘마, 서울육가공과 ‘맘마미트’ 육가공 제품 브랜드 런칭

동네 마트 O2O 플랫폼을 서비스하며, AI기반 무인 마트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더맘마(대표 김민수)와 서울육가공(대표 박병철/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 전 회장)이 ‘맘마미트’라는 브랜드로 정육제품을 런칭하기로 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네 마트 O2O 및 AI 기반 무인마트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더맘마(김민수 대표, 좌측)가 11월 30일, 서울육가공(대표 박병철, 우측)과 ‘맘마미트’라는 브랜드로 정육제품을 온라인 유통하기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더맘마는 마트 O2O 플랫폼인 ‘맘마먹자 및 온라인 유통 시스템과 제품홍보 등을 제공하고 서율육가공은 자사의 정육제품을 ‘맘마미트’라는 브랜드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정육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대량 유통 및 공급이 가능하게 됐다.

이를 통해 개인들은 저렴한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육가공 제품을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마트 및 식당 등에서는 가격경쟁력 있는 정육상품 거래처를 확보하고 앱이나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원클릭으로 육가공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더맘마는 ‘맘마먹자’를 통해 최근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다의왕자 수산물과 함께 이번 서울육가공 정육제품 까지 신선 식재료의 유통과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