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소비자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코어탄력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탄력저하, 무너진 얼굴선, 거친 피부결 등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관리해 매끈하게 빛나는 극결극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고효능 세럼이다.

전문적인 탄력 관리에 사용되는 식물유래의 리프팅 성분 PLLA (#업리프팅씨드)는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해 생기 넘치고 탄력감있는 매끄러운 극결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V collagen-pillarTM을 적용해 보다 더 탄탄하게 피부 기반(#피부기둥) 다져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겉 탄력뿐 아니라 코어 탄력을 관리해 보다 근본적으로 피부 볼륨을 관리하여 매일 탄력과 생기가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더마리프트는 스컬트-핏 갈색병은 피부전문기관에서의 리프링/탄력 관리 비법을 담아 집에서도 보다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고효능 세럼이라며 이 세럼은 탄탄하게 피부코어탄력을 관리하여 극결극광의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올리브영 및 10월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30ml 용량에 가격은 3만7000원이다.

이승인 기자  sbiz@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