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라이스클레이, 추석 송편 만들기 패캐지 출시

우리 쌀과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클레이처럼 재미있게 만들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이스도우를 개발한 라이스클레이가 아이들과 추석 명절을 제대로 즐기려는 가족과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치매센터 등을 대상으로 추석 송편 만들기 패키지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면서 창의력 증진, 오감발달과 동시에 우리 쌀의 우수성까지 알리고 있는 라이스도우는 상온에서 자연 해동되어 손쉬운 방법으로 즐거운 놀이가 가능하며 우리 쌀과 천연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장난감 재료이자 간식이다.

라이스도우, 추석 송편 만들기 패키지는 동물송편, 과일송편, 꽃송편 패키지가 있으며 재료와 포장이 모두 들어있어 수업이나 체험을 하기에 좋은 패캐지다. 특히 매년 추석시즌에 선생님들은 10인용, 50인용 D.I.Y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편리하고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추석 송편 만들기 패키지로 아이들과 부모는 함께 귀여운 송편을 만들고 찌지 않고 바로 먹을 수도 있으며 소중한 분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선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라이스클레이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떡을 먹거리로만 생각했던 기존 개념을 깨고 클레이 교육과 요리를 결합해 라이스클레이라는 새로운 교육 분야를 개척한 라이스클레이는 화과자의 본고장 일본과 면수공예의 중국 등에 라이스클레이 교육프로그램과 라이스도우 수출을 통해 세계에 우리쌀 문화를 수출하고 있다.

올해에는 일본 이온 그룹(AEON CULTURE )과 함께 농림부 산하 (사)한국라이스클레이협회의 자격증 교육 과정을 진행하여 우리 쌀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이승인 기자  sbiz@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