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하이네켄, 슈퍼캔 710mL 대용량 맥주 국내 첫 출시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대용량 사이즈의 슈퍼캔(710mL) 제품을 국내 첫 출시한다.

하이네켄 슈퍼캔(710mL)은 휴대가 간편한 캔 제품으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과 대만 등에 이어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용량 맥주 제품이다.

장마와 무더위를 반복하는 여름철은 맥주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원한 목 넘김과 톡 쏘는 청량함을 자랑하는 하이네켄은 완벽한 품질이 유지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에 걸쳐 골고루 선호도가 높다.

우리나라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네켄 710mL 슈퍼캔 제품은 넉넉한 용량과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최근 홈케이션(Homecation) 트렌드로 집에서 쉬면서 지친 피로를 푸는 데 집중하는 1인 가구 등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몰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때로는 친구, 가족과 나눠 마실 수 있는 여유 있는 용량으로 캠핑이나 호캉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공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국내에서 만나는 모든 하이네켄 맥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현지에서 100% 수입하는 만큼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엄정한 과정을 통해 유지한다며 이번 710mL 슈퍼캔이 대용량 캔으로 보다 큰 사이즈의 맥주 사이즈를 찾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710mL 슈퍼캔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되었으며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4000원대의 슈퍼캔 제품을 3개 구매 시 9000원대에 구입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하이네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인 기자  sbiz@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