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중소기업
파세코,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 출시로 여름 가전 라인 강화

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는 여름 가전 사업 성장을 위한 일환으로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세코의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은 실외기가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거실이나 안방처럼 일반적으로 에어컨이 설치되어있는 공간 외에,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공간이나 아이 공부방, 원룸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손쉽고 편리하다.

특히 별도 제습이 가능해 장마철에는 뽀송함까지 챙길 수 있다. 바람은 4단계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아이콘과 함께 깔끔한 터치 패널, 손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리모컨으로 사용자를 보다 생각한 제품이다.

한편 폭염으로 써큘레이터 주문도 폭주하고 있다. 파세코는 DC써큘레이터 판매량이 7월 들어 6월 판매량 대비 약 150% 증가했다고 밝혔다. 2016년 출시한 파세코의 DC써큘레이터 라인은 6월 말 기준, 누적 판매금액 2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파세코의 DC 써큘레이터는 17일 오후 2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폭염 대비 긴급 편성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6일 개시한 BLDC(Brushless DC) 모터를 채택한 최고급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PCF-H70000WS) 고객 감사 세일 행사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는 파세코의 써큘레이터 중 가장 인기 많은 최고급 라인업에 속한 제품으로, 스탠드 세트(스탠드+스탠드) 구입 시 3만원 세일, 복합형 세트(스탠드+일반형) 구입 시 1만원 세일, 스탠드 단품 구입시 1만원 세일이 적용된다.

이승인 기자  sbiz@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