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전자·IT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개인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킨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지난 12일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7’ 행사에서 디지털페이지를 ‘개인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디지털페이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실제 디지털페이지를 잘 활용하고 있는 파워 유저들의 사례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공지능 기능을 포함한 디지털페이지 향후 사업 계획 발표가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메모 습관의 힘’의 저자인 신정철 작가를 초청해 메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삶의 변화에 대한 특별 강연도 성황리 개최됐다.

디지털페이지는 머신러닝 기술이 적용된 연관페이지 지동 제시 기능 등을 통해 개인이 기록한 모든 정보를 연결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기 전에 보여주는 인공지능 메모앱 서비스이다.

현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UI/UX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지털페이지 유저들끼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능 등 사용자들의 개선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디지털페이지는 웹,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며, 서비스 이용은 디지털페이지 사이트 (www.digitalpage.me) 또는 안드로이드/iOS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김태형 기자  thkim@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