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중소기업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판매 호조

종합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 www.genians.co.kr)이 차기 주력제품인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를 통해 각 분야별 고객사를 두루 확보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지난 5월 워너크라이 사태 이후 랜섬웨어 등 지능형 악성위협에 대한 대응을 고민하는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단말기반 지능형 위협대응(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이후 EDR) 제품을 소개해왔다.

지니언스가 자사의 EDR 제품 ‘지니안 인사이츠 E’를 통해 최근 확보한 고객사는 오케이포스 포함 기업 4개사, 금융 1개사, 공공분야 5개 기관 등이다.

올해 공식 출시한 지니언스의 EDR ‘지니안 인사이츠 E’는 랜섬웨어 등의 악성코드로 인해 단말에서 발생한 보안위협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 기반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발견된 위협의 실행단계에서 최신 침해지표를 활용해 신속하게 탐지하고 즉각적으로 조치 대응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에 따르면 글로벌 EDR 분야는 2015년을 기준으로 2020년까지 연평균복합성장률 45.27%를 나타내는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되는 시장이다. 지니언스는 타 제품대비 실질적이고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지능형 위협대응 단말 보안 솔루션임을 강조하며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김태형 기자  thkim@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