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소비자
GN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홈쇼핑 방송 판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추석을 맞아 3가지 필수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GNC 트리플액션’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GNC는 13일 오전 10시2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GNC 트리플액션’ 6병 세트를 정가 대비 67% 할인된 가격인 19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GNC 트리플액션’은 제품명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3가지 필수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8종을 비롯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를 함유한 오메가-3 지방산,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한 루테인까지 3가지 필수영양소가 들어있다. 필수영양소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다.

GNC는 80여 년의 역사와 함께 59개국 89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원료와 150번 이상의 철저한 품질 검사로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태형 기자  thkim@sbiz.news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