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물류
더맘마 '영구의 귀환', 푸드사업 홍보 모델에 '심형래 '발탁

3일 동네마트 O2O플랫폼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자사 푸드사업 홍보모델로 국민 개그맨 심형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더맘마가 운영중인 식자재 마트 토탈 배달앱 ‘맘마먹자’와 자사 PB(자체브랜드)푸드상품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더할 소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맘마는 개그맨 심형래가 갖고 있는 대중적 인지도, 특히 ‘영구’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에 주목했다.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영구가 동네 지역경제를 살리는 히어로로서 ‘건강한 맛과 즐거운 향수’로 다가가는 더맘마의 푸드사업 홍보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또 데뷔 이후 식지 않은 열정으로 코미디, 영화제작 등 다방면에 걸쳐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심형래가 HMR 간편식, 도시락 김 등 자체 PB 푸드사업으로 포문을 여는 더맘마의 다채로운 먹거리 사업을 대표할 최적의 모델 이라고 진단했다.

더맘마 푸드사업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된 심형래는 사전 ‘언택트 인터뷰’로 팬들과 소통하며, 술안주 간편식 ‘영구포차’ 출시일인 7일부터 다양한 홍보 영상과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영구포차는 무뼈닭발, 매운오돌뼈, 치즈불닭, 단짠불고기, 매콤불고기, 매콤치즈불고기, 벌집껍데기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술안주 간편식이다. 7월 7일부터 맘마먹자 앱 및 오프라인 가맹 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스비즈뉴스  themomma@themomma.kr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비즈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