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물류
더맘마, PB 신상품 '맘마김' 3종 출시

동네 마트 O2O 플랫폼 더맘마(대표 김민수)는 △맘마재래김 △맘마김밥김 △맘마도시락김 등 자사 PB(자체브랜드)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맘마김은 충남 대천 지역에서 생산되는 재래김을 원초로 깐깐하게 선별‧생산된 제품이다. 여기에 열풍건조 방식이 아닌 –25℃이하 급랭 보관으로 신선도를 잡았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생산라인에서 정기적인 품질관리를 거친 만큼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할랄(HALAL) 인증도 통과했다.

맘마김 출시 이유로 더맘마는 자체 PB 상품 개발 확대를 통한 '고급 식자재의 대중화'를 들었다. 회사가 신규 사업 진출을 통해 신개념 푸드 유통 플랫폼으로 더욱 자리매김할 예정인 것이다. 실제로 올해 더맘마는 정육·수산·공산품 유통사업을 포함한 중도매 사업을 확대 시행 중에 있다.

맘마김은 자사 맘마먹자 앱과 연계한 가맹마트·더맘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1000여개 오프라인 가맹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맘마김 PB 매출은 올 연말까지 월 10억원을 목표로 하며, 4사분기에는 글로벌 수출 추진계획이 있다. 이처럼 더맘마는 사업분야가 더욱 넓어지면서 올해 초 설계한 1000억 매출 목표 달성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필 더맘마 전략사업팀 팀장은 "맘마김은 주식 및 밥반찬으로 즐기기 제격"이라며 "더맘마는 6월 중 가정간편식(HMR) 안주류 PB 상품 등을 론칭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맘마는 오는 7월, 동네 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 앱을 전면 개편한다. 이를 통해 수도권 전 지역 2시간 내 배송이 가능해지며, 10월부터는 전국 2시간 내 배송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에스비즈뉴스  themomma@themomma.kr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비즈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