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물류
신선식품 마트 장보기 서비스 '부르심' 제주 오픈 이벤트…이모티콘·쿠폰 등 제공

만나플래닛(CEO 조양현)이 운영하는 신선식품 마트 장보기 서비스 '부르심'이 제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출이 꺼려지는 가운데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문화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이에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신선식품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부르심은 신규 회원을 위한 파격 이벤트를 6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부르심 서비스에 처음 가입하는 전원 누구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네이버 포털에 ‘부르심’을 검색하면 노출되는 이벤트를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신규로 가입한 모든 회원은 봉달씨 이모티콘과 심부름 무료쿠폰 3장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첫 주문 시 1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부르심 관계자는 "5월 제주에 공식 오픈을 시작으로 부르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제주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모바일로 편하게 만나는 장보기 서비스인 부르심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회원가입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르심의 배달 서비스는 홈족(Home族)이 증가하고 혼자서 사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가 부르심을 통해 마트 상품을 담아 결제까지 마치면 해당 마트에서는 전문 장보기 인력인 ‘주부9단’ 패커가 가장 신선하고 좋은 식자재를 담아 배송을 바로 보내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최근에는 부르심 서비스 지역을 제주도에 공식 오픈하면서 고객은 물론 배달 서비스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부르심은 신선식품에 대해 새벽배송을 넘어 당일배송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제주도에 있는 마트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며 지역 주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부르심은 제주 지역에서 재난지원금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온라인 주문에서 도착 후 결제를 이용하면 대면 결제를 통해 해당 재난지원금 카드로도 제주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신선식품 마트 장보기 서비스인 부르심은 네이버 포털,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에스비즈뉴스  themomma@themomma.kr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스비즈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