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프랜차이즈
외식업계, 집이 너무나도 좋은 ‘홈족’을 위한 다양한 배달 이벤트 눈길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는 것이 큰 즐거움인 홈족들이 많아지면서 집 밖을 나서지 않더라도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배달 주문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식당, 마트 등을 방문하기 보다는 배달로 주문해 집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받아보는 소비형태로 변화해가고 있다. 이에 식품외식업계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배달에 중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가 신제품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피자’ 출시 기념으로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에게 모든 프리미엄피자 배달 주문 시 25% 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월 5일(목)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MY쿠폰함에서 발급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작성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샐러드가든, NEW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슈퍼곡물 치킨 등 사이드디시 메뉴 반값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보여주면 된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이번 2월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50% 혜택 쿠폰을 2월 10일 해피앱 내에 MY쿠폰함으로 추가 지급한다. 2월에 선정된 혜택 제품은 2020 딸기초코페어를 맞아 출시한 신제품 ‘상큼한 딸기큐브’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지난 11월 일부 매장에서 처음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후 점차 배달 가능한 매장을 늘려와 전국 약 1500개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는 대대적인 배달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본오더로 처음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1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품외식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형태에 발맞춰 배달 프로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다양한 배달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집에서 편안하게 제품 받고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아 기자  momma-kang@mommaeat.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