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프랜차이즈
할리스커피, 빅카롱 4종 새롭게 출시…디저트 메뉴 확대

할리스커피가 기성 마카롱보다 더 커진 크기에 다채로운 맛을 담아 완성한 디저트 메뉴 ‘빅카롱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할리스커피는 식사만큼 디저트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가심비를 늘린 디저트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빅카롱’은 기성 마카롱보다 더 커진 사이즈에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알차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당충전 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빅카롱은 ‘산딸기 빅카롱’, ‘유자 빅카롱’, ‘초코 빅카롱’, ‘쿠앤크 빅카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새콤달콤한 산딸기 크림이 들어간 ‘산딸기 빅카롱’과 상큼한 향의 유자크림이 들어간 ‘유자 빅카롱’은 과일 잼의 풍미를 더해 다채로운 마카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진한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초코 빅카롱’과 부드러운 쿠키앤크림을 넣은 ‘쿠앤크 빅카롱’은 마카롱의 달콤한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빅카롱의 가격은 각 27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빅카롱을 4개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물 포장이 가능한 러블리한 디자인의 시즌 박스를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 커진 크기와 다채로운 맛을 담아 가심비를 높인 빅카롱 4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민아기자  momma-kang@mommaeat.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