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물류
지마켓·옥션, 밸런타인데이 ‘러브 페스티벌’ 기획전 진행단독 패키지 선보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러브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초콜릿, 젤리 등 식품류는 물론 화장품, 소형가전 등 선물용 인기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단독 특가 패키지 및 스페셜 딜로 선보인다.

먼저 지마켓과 옥션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초콜릿과 선물을 묶은 단독 특가 패키지 2종을 3만원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페레로로쉐(T8)+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300TS)’는 3만5천900원, ‘페레로로쉐(T8)+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드링크’는 3만2천900원이다. 스마일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 후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스페셜딜 제품도 40여 개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나, 크런키, ABC초콜릿, 투유, 킨더조이 등 기존의 인기 상품은 물론 멘토스 민트초코, 고디바 초콜릿 선물세트, 안톤버그 클래식박스 같은 이색, 프리미엄 브랜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하와이안 호스트 마카다미아 넛트(113g, 3개)’는 1만6천800원, ‘로셴 조니 크로커(112g, 4개)’는 7천900원에 판매한다. 위스키가 들어있는 덴마크 로열 초콜릿 ‘안톤버그 클래식박스’는 1만2천500원, ‘고디바 초콜릿 선물세트’는 3만2천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남성 인기 선물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지마켓에서는 헤라 옴므 스페셜 기초 2종 세트’, 옥션에서는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판매한다.

특가 상품 외 제품들은 식품관과 뷰티앤기프트관에서 각각 선보인다.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고려해, 전문 테마관을 별도로 운영하는 것이다. 식품관에서는 ‘바크 초콜릿 만들기 세트’와 같은 DIY 상품과 ‘오다주웠다 과자선물세트’ 같은 재미 요소를 더한 먹거리를, 뷰티앤기프트관에서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외 밸런타인데이 인기 남성 향수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사업기획팀 양재도 팀장은 “초콜릿과 선물을 함께 전달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두 가지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근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선물을 엄선한 만큼, 받는 분들의 구매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강민아기자  momma-kang@mommaeat.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