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소비자
오베오, 가습·공기청정기 2종 출시기념 파격 특가 이벤트 진행
오베오 가습형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파격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마트코리아는 티몬에서 단독으로 오베오 가습·공기청정기 2종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출시기념 파격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바람이 서서히 차갑게 변하면서 날씨는 급속도로 변하며 계절이 바뀌어 가고있다. 더운 날씨가 끝나가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북서풍으로 불어오는 바람은 미세먼지를 끌어와 한국에 정착한다.

그래서 이 시기에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은 다름 아닌 공기청정기이다. 하지만 공기청정기의 가격도 만만치 않고, 막상 구매를 하려니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 지 선뜻 구매욕이 생기지 않는다.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인테리어 제품으로서도 손색이 없는 형태의 디자인이다. 모델은 총 2가지 형태의 모델이 있으며 이름은 루나(LS58A)와 썬라이즈(LS58E)가 있다.

루나는 맑은 하늘의 달이 떠 있는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썬라이즈는 태양이 떠오르는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바디는 블랙과 아이스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제작되어 일반적인 화이트 컬러에 비해 색감에서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기존 시장의 공기청정기 디자인은 원통형의 디자인이거나 바디 둘레가 두꺼워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향이 있었던 반면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인테리어와의 융합이 쉽다.

두 번째 이유는 9중 필터링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뛰어난 성능이다. 중저가 공기청정기들의 경우 미세먼지센서를 PM2.5를 대부분 사용하는 반면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PM1.0의 고사양 센서를 장착하여 2.5㎛의 초미세먼지 이하의 ‘초극세미세먼지’까지 포착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H13의 실험실에서 사용할 정도의 고성능 헤파필터에서 미세먼지를 걸러내 더욱 세밀한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PM1.0센서’로 포착된 미세먼지를 이오나이져(1단계) 모드에서 먼지들을 결합시켜 필터로 보내 프리필터(2단계), 냉매필터(3단계), 활성탄필터(4단계), H13헤파필터(5단계), 살균&항균필터(6단계)에서 5중으로 필터링 된 미세먼지를 UV LED(멸균자외선, 7단계)에서 1차로 멸균 시켜 물탱크로 보내 자연기화가습필터(8단계)에 걸러져 미세먼지가 씻기게 된다.

그 미세먼지를 세라믹볼(9단계)에서 99.99% 살균시킨 후 가습된 맑은 공기와 함께 통풍구로 내보낸다.

세 번째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가진 가성비 제품이라는 점이다. 비슷한 사양을 가진 타사 제품에 대비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하여 주목할 점이다.

요즘 더욱 똑똑해진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를 한대만 구매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케어 반경이 넓은(30평형대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막상 케어가 되는 공간은 매우 한정적이기 때문이다.

공기는 대류에 의한 이동을 하지만 미세먼지는 공기중의 마찰, 장애물, 정전기 등 여러 변수들로 인해 이동이 크지 않아 공기청정기를 2대 이상 가동하는 비율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막상 2대 이상의 공기청정기를 이용하려 하는데 40만원 50만원 비싸게는 100만원 이상의 제품들을 두대씩 사용하자니 가격의 부담이 너무 커진다. 그렇다고 40만원 이하의 제품을 구매하자니 케어 가능한 공간이 매우 협소하고 아쉬운 성능에 구매를 주저하게 된다.

OVEVO(오베오)의 공기청정기는 58㎡의 18평형의 제품으로 적당한 사용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개방된 공간일 경우 최대 30평형까지 케어 가능해진다.

오베오(OVEVO) 공식수입원 온마트코리아의 박선기 대표는 “늘 기존에 없던 새롭고 강력한 제품을 생각한다. 오베오의 가전라인인 ‘리빙 인 스마트’는 고객 여러분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해 늘 노력하며, 이번에 나온 LS58-E(루나)와 LS58-A(썬라이즈)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두가지를 합친 모델로써, 공기청정기가 공기 청정만 하는 시대는 끝났다”며 “H13헤파필터와 PM1.0의 초정밀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동가격 대에선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스펙을 갖고 있다. 0.3나노미터의 육안으로도 구분하기 힘든 극초미세먼지까지 구별하여 필터링할 수 있으며, 더불어 가습 기능까지 내장하고 있으니 더욱 특별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베오(OVEVO)’의 여러 제품들은 과거 SNS와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극강의 가성비로 여러 차례 등장하여 그 명성을 떨친바 있으며, ‘와디즈’ 펀딩사이트에서의 구매율 780% 이상을 이끌어낸 화제의 제품이다.

김선화 기자  gim_sh@nate.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