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크린토피아, 빨래방 800호 기념 ‘크린토피아 DIY 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코인빨래방 800호점 돌파를 맞아 크린토피아 DIY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코인빨래방 800호점 돌파를 맞아 ‘크린토피아 DIY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세탁 업계 최초 빨래방 800호점을 달성한 크린토피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종이 재질의 코인 빨래방과 탑차, 전속 모델 차은우 등신대, 총 3종으로 구성된 ‘크린토피아 DIY 키트’를 제작했다.

‘크린토피아 DIY 키트’는 9월 30일(월)부터 10월 5일(토)까지 일주일간 크린토피아 이벤트 홈페이지(800cleantopia.com)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8천명을 대상으로 1인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전국 멀티숍 매장 중 자신이 선택한 곳에서 10월 16일(수)부터 직접 수령하면 된다.

이와 함께 10월 16일(수)부터 11월 2일(토)까지 ‘나만의 크린토피아 DIY 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만의 감성이 더해진 DIY 키트 완성작을 자신의 SNS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코인워시 #크린토피아DIY키트)를 붙여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차은우 굿즈세트, 크린토피아 5000원 무료세탁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크린토피아는 크린토피아를 믿고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업계 최초 빨래방 800호점이라는 성과를 이뤘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DIY키트를 조립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