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슈 포커스
더맘마, 킹고투자파트너스에 총 10억원 투자 유치 성공김민수 대표, “시리즈 A 투자 유치 성공, 발전 거듭할 것”

마트오토플랫폼 전문기업 더맘마가 킹고투자파트너스로부터 총 1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

더맘마는 킹고투자파트너스로부터 투자유치를 통해 10월 중 경기도 내 중대형 마트를 인수한 후 직영 1호 마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더맘마의 직영 1호 마트는 무인화와 테크화의 테스트베드로 운영될 예정이며, 추진 중인 AI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푸드테크 플랫폼의 모범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창고형 물류마트로 운영해 지역 내 마트에 상품을 공급하는 물류 거점의 기능과 함께 자체 리테일 유통기능을 통한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직영점 1호를 시작으로 더맘마는 2020년 30개점, 2021년 100개점, 2022년 200개점까지 직영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직영점 확대와 더불어 배송시간도 120분에서 30분까지 단계적으로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더맘마의 김민수 대표는 “당사가 킹고투자파트너스로부터 시리즈 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며, “이번 투자로 말미암아 더맘마의 매출 고공행진은 앞으로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선화 기자  gim_sh@nate.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