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여행
투썸플레이스, ‘늦캉스’ 즐기는 고객 위한 매장 3곳 소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전경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수도권 근교 여행지인 인천부터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까지 ‘늦캉스’를 떠나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

국내 대표 여행지를 중심으로 각 지역의 특색에 맞는 메뉴와 공간을 선사하는 투썸플레이스는 ‘늦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철 가기 좋은 매장을 19일 소개했다. 이 매장들은 바다를 품고 있고 피서와 휴가 기분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요즘 늘고 있는 ‘카캉스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야외 테라스, 루프탑, 인피니티풀까지… 오션뷰의 3박자 고루 갖춘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기장일광해변점은 3층 건물의 넓은 단독 공간에 루프탑과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는 인피니티풀은 인생 샷 명소로 꼽혀 SNS에도 자주 등장한다. 해수욕을 즐기기보다 시원한 곳에서 뛰어난 풍광을 바라보는 것을 선호하는 휴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는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

한담 해안산책로를 끼고 있는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은 애월의 바다를 가까이 느낄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한담해변에 위치해 푸른 제주 바다 위로 아름답게 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등 제주애월한담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돼있다.

◇낙조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왕산해수욕장점’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바다를 보러 갈 수 있어 평일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왕산해수욕장은 실속 있는 휴가지로 유명하다. 왕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는 매장 전면으로 펼쳐진 바다 풍경과 최상층부에 스카이워크가 있어 일명 ‘전망대 카페’로도 불린다. 통유리로 설치된 스카이워크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면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유지현  ryu53955z@themomma.kr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