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전자·IT
㈜더맘마, ‘넥스트라이즈 2019’ 참가-국내 VC와 대기업 대상 서비스 소개 및 사업협력 파트너 유치 목표-
넥스트라이즈 오프닝 행사중인 사진

중소형마트 020플랫폼 주식회사 더맘마(대표이사 김민수)가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인 NextRise 2019, Seoul(이하 넥스트 라이즈)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중소형마트 020플랫폼 전문 기업을 대표하여 참여한다. 더맘마는 일반적인 마트가 아닌 대형 식자재마트 플랫폼을 통합하여 앱으로 마트 상품을 결제 후 배송 받을 수 있는 '맘마먹자' 앱, 자체 포스프로그램인 '맘마포스', 무인계산대 사업과 함께 추진하며, 동네마트의 Tech화를 선도하고 있다.

맘마먹자 앱은 마트 앱 중 국내 유일하게 결제가 되며, 120분 배송서비스와 실시간 배송확인 서비스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더맘마는 KDB 산업은행 주최한 국내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넥스트라운드’와 기존 사업까지도 연결해주는 ‘넥스트라이즈’를 참여하며 회사의 성장 지표를 외부에 공개하고 있다.

넥스트라이즈를 향한 뜨거운 취재열기

더맘마의 다양한 사업아이템에 관심을 가진 GS홈쇼핑, 네이버는 1:1 MEET UP을 7월 23일 진행하였다. ㈜더맘마 김민수 대표는 회사소개와 브리핑을 하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소개했다.

좌 ㈜더맘마 우 GS 1:1 MEET UP

㈜더맘마 사업 비즈니스 모델과 연계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지 논의하며, GS홈쇼핑 및 네이버 등의 투자 연계시 진행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GS홈쇼핑과 네이버는 서로 윈윈하는 방법을 찾기위해 추가 미팅 일정을 진행하자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넥스트라이즈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유지현  ryugsde@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