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7월 델리지오소’ 여름 음료 3종 출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로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밀라노 스타일의 주스바에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즐긴다는 ‘밀라노 주스바’ 콘셉트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준비했다.

‘썸머 플럼’은 자두베이스에 자두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새콤달콤한 자두향을 더욱 살렸다. ‘피치 펀치’는 제철 천도 복숭아와 생 바질 잎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임 모히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듬뿍 넣고 상쾌한 민트로 마무리한 깔끔한 칵테일이다.

7월 델리지오소를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보틀을 소진시까지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 인근 매장에서는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사에 밀라노 주스바의 시원한 음료가 필요한 이유’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에 깜짝 방문하고 음료 최대 30잔을 제공한다. 오피스상권 매장(여의도IFC몰, 코엑스, 광화문, 서울스퀘어점) 인근 회사에 한해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로 시원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 속 재미를 느끼고 무더위도 날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승인 기자  sbizmedia@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