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벤처
SK㈜ C&C, 경기도 중기·스타트업 클라우드 지원 신청 접수
© 뉴스1


(서울=뉴스1) 남도영 기자 = SK㈜ C&C는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진행하는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들의 신청을 접수받는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내 스타트업 등 중소·벤처·사회적 기업 대상으로 연간 19억원 상당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업별 최대 12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기간은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1년이다.

신청 자격은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 및 기업부설연구소 소재지가 경기도이며, 업력 3년 이내의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 확인서 제출이 가능한 중소기업이다. 이제 막 창업한 기업들도 신청할 수 있다.

SK㈜ C&C는 판교데이터센터에서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보안 등의 클라우드 인프라와 위탁 운영 서비스 지원 등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전문기술 없이도 SK㈜ C&C와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의 도움을 받아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지원 기업 구성원들은 오는 8월 기초과정과 내년 3월 심화과정 교육을 제공 받는다.

신현석 SK㈜ C&C 플랫폼오퍼레이션그룹장은 "판교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는 경기도 중소기업·스타트업들의 디지털 혁신 요람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들의 성장을 지원해 더 크고 강력한 디지털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