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신세계百, 유정낙지·마리짱·낙원스낵 등 SNS 맛집 먹거리 쏟아낸다
추억의 먹거리(신세계백화점)© 뉴스1


신세계백화점이 유정낙지·마리짱·낙원스낵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기 맛집 음식을 쏟아낸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SNS상 해시태그 1만개 이상을 기록한 인기 먹거리를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일종의 SNS 기호인 해시태그는 해시 기호(#) 뒤에 특정 단어를 쓰면 그와 관련된 글을 모아 분류해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올 상반기 SNS 해시태그를 통해 인기가 입증된 유정낙지·마리짱·낙원스낵·혜화당 등 서울 유명 맛집 음식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이 음식점들은 지하철 2호선과 4호선에 위치해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음식 판매 공간에 '맛지도'를 마련해 '마치 지하철을 타고' 맛집으로 이동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대표상품인 유정낙지 낙지볶음 가격은 1만 4000원이다. 낙원스낵 조각 피자는 4000원, 혜화당 고기만두·김치만두는 각각 5000원, 푸하하크림빵 말차크림빵는 2300원, 폴 310 카스티야 5500원에 판매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본격적인 바캉스 기간인 6월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은 가족·연인 고객이 더위를 피해 백화점을 방문하면서 즉석조리식품·디저트 등의 매출이 늘어나는 기간이다.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의 식음 부분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6% 증가했다. 즉석조리의 경우 8.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즉석식품 수요가 많은 6월을 맞아 1020 젊은 고객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