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GS25, 떵개떵과 컬래버해 ‘떵개떵닭대닭도시락’ 출시

GS25가 업계 최초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 유튜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343만명)를 보유한 떵개떵과 협업해 ‘떵개떵닭대닭도시락’을 출시한다.

13일에 출시될 ‘떵개떵닭대닭도시락’은 먹방 유튜버인 떵개떵의 콘텐츠 중 가장 높은 조회수(2906만회)를 기록한 ‘반반닭다리 먹방’과 하루 동안 푸짐한 양의 음식을 즐긴다는 뜻의 ‘하루대(大)끼’ 콘텐츠에 착안해 개발됐다.

GS25의 ‘떵개떵닭대닭도시락’에는 햅쌉로 지은 밥에 주메뉴로 양념치킨 닭다리와 후라이드 닭다리가 각각 1개씩 들어갔고 부메뉴로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를 입힌 샐러드와 머스터드 치킨무가 사용됐다.

특히 주메뉴인 닭다리 2개의 총 중량은 370g으로 치킨 반 마리 이상의 양이다. 이는 GS25의 도시락 중 역대 최고의 치킨 중량으로 닭다리 2개만으로도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푸짐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며 편맥족(편의점에서 맥주를 즐기는 사람)의 간편한 안주로도 제격이다.

이번 GS25와 협업을 진행한 유명 먹방 유튜버 떵개떵은 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이달 13일~14일에 걸쳐 2일간 ‘떵개떵닭대닭도시락’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일에는 떵개떵이 직접 도시락에 대한 설명과 함께 본격적인 도시락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감각 쾌락반응)을 선보이고 14일은 떵개떵이 직접 GS25를 찾아 도시락 먹방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GS25는 ‘떵개떵닭대닭도시락’ 출시기념으로 14일~27일까지 2주간 도시락 구매 시 스프라이트 250ML 캔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도시락 가격은 4900원이다.

이승인 기자  sbizmedia@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