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SSG닷컴, 신세계몰 오픈 22주년 '쓱가 대축제'…"최대 80% 할인"
쓱닷컴 © 뉴스1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신세계몰 오픈 22주년을 맞아 '쓱가 대축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패션·뷰티·가전·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200여개 기획전이 열리며, 상품별로 최대 8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오픈 22주년을 맞아 신세계몰만이 가진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밀레 LD티케 하프 프리미엄 덕다운'을 87% 할인한 3만9600원,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38% 할인한 61만원에 선보인다.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는 30% 할인된 43만9000원에 살 수 있다.

이외에도 '버켄스탁 아리조나 샌들'과 '에버홈 식기세척기', '슈에무라 MLBB 와일드로즈 컬렉션' 등을 최대 28%까지 할인한다.

또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 등 여름용 상품은 물론 역시즌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은 뷰티 제품도 모았다. '스와니코코' 곰표쿠션 리필 2입 구성은 41%, '마녀공장' 스킨케어 제품은 40% 할인 판매한다. 또 '라운드랩' 독도토너를 2만2000원에 사면 추가로 하나를 더 준다.

'삼성'과 'LG' 제품부터 '샤오미' 로봇청소기·'다이슨' 청소기·'캐논' 카메라 등 최신 디지털, 가전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릴레이 쓱가' 쿠폰 등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총 6666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지난 1997년 문을 연 신세계몰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할인 축제를 기획했다"며 "SSG닷컴만의 '격이 다른'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