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일동제약그룹, 상반기 공개채용…21일까지 원서 접수
일동제약그룹.© News1


일동제약그룹은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이번 공개채용은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등에서 일할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일동제약은 연구 및 개발, 생산, 구매, 학술, 영업, 마케팅 분야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연구 분야는 분자모델링 연구, 히알루론산필러 연구와 관련해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글로벌 신약 연구 경험자와 해외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개발 분야는 임상 및 사업개발 실무자를, 생산 분야는 품질관리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술 분야는 약학과 한약학, 수의학, 간호학, 생명공학 전공자를 뽑는다. 그중 약사 면허소지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약국영업 및 HS CM(Health Supplement Category Manager), HS 온라인 마케팅, 코스메틱, 해외사업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는 회계 및 기업활동(IR)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계 직무는 한국공인회계사 자격증 취득자로 회계법인 및 기업체 업무 경력을 요한다. IR 직무는 경력자가 대상이다. 상경계열 전공 및 영어능통, 해외 IR 경험자를 우대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 사업 및 시설관리 분야를,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필러 및 의료기기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