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전자·IT
에이수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ROG스토어 오픈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David Fu / 이하 에이수스)는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epublic of Gamers(이하 ROG) 스토어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오픈한다.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오픈하게 되는 ROG 스토어는 기존의 노트북 및 PC 전시에서 보다확대하여 게이머를 위한 ASUS만의 브랜드인 ROG에 대한 전문 스토어로 ROG 기반의 다양한 모니터, 공유기, 게이밍기어, 그래픽카드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ROG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ROG스토어는 마트 역사상 최초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입점하였으며, 휴일에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었다.

제품 전시 뿐만 아니라, 최신 노트북 사양 및 데스크탑을 직접 체험할수 있는 체험존도 같이 운영하는데, 해당 스토어는 인텔 3종과 AMD 3종의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1660Ti 및 2080Ti 그래픽카드까지 전시 판매하며 기존에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게이밍기어, ROG공유기, 모니터 등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하여 ROG스토어를 찾아주시는 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16일부터 4일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기존 ROG 제품들을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각각 일별 20개 한정 수량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목요일에는 ASUS 게이밍 마우스 Strix Impact를 20개 한정으로 19,000원, 금요일에는 ASUS 프리미엄공유기 RT-AC58U를 20개 한정으로 39,000원, 토요일에는 ASUS 게이밍헤드셋 ROG Strix Wireless를 20개 한정으로 59,000원, 일요일에는 ASUS 게이밍키보드 Strix Flare을 20개 한정으로 9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