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G마켓, '장난감' '아동패션' 고객 대상 '20% 할인쿠폰' 제공
G마켓© 뉴스1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19일 하루 동안 사이트 전체 '장난감' '아동패션'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20% 할인쿠폰'은 이날 자정부터 G마켓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디(ID) 당 총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군을 '신한카드'로 결제해 구입하면 여기에 추가 할인 10%를 받을 수 있다.

'장난감' '아동패션' 상품 중 G마켓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중복 할인'이 한 번 더 제공된다. 카드사 혜택까지 포함하면 총 3번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최대 53% 할인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G마켓은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뉴 크리에이티브 센터'를 정상가보다 52% 할인해 판매한다. 3000개 한정 수량 판매다.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2만4580원에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봇 마스터V' 가격은 53% 할인된 3만4300원이다. G마켓은 시크릿쥬쥬, 콩순이, 콩콩이 등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장난감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에버랜드 종일이용권(1인)'은 41% 할인해 3만4900원에 판매된다. '츄러스'와 함께 구성된 상품으로 구입 후 6월까지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다. 선착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 혹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