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중소기업
교육 완구 자부심 토이트론 ‘옥토넛 펜’ 출시

어느 날, ‘펭귄’만 알던 아이가 ‘아델리펭귄’을 말하기 시작했다. 텔레비전에서 ‘거북이’를 보더니 아기 바다거북의 천적은 ‘갈매기’라고 말했다. 갑자기 우리 아이가 천재인가 싶었다. 아니 그 순간만큼은 진짜 천재 같았다!

영국 BBC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영국 애니메이션, 한국에서도 꾸준한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옥토넛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바다 탐험을 하며 바다 생물을 만나고, 지구와 환경의 소중함을 알려 주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이 토이트론에서 말하는 ‘옥토넛 펜’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옥토넛 펜’에는 70만 개 이상 판매된 ‘뽀로로 펜’을 만든 토이트론의 노하우가 가득 담겨 있다. ‘뽀로로 펜’이 태어나서 부터 사용하면서 기초 인지 학습과 말문 트이는 데 도움을 줬다면, ‘옥토넛 펜’은 그 다음 단계 아이가 사용하면서 탐구력과 이해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옥토넛 펜, 한글그림책, 영어그림책, 탐험보고 플레이북, 말하는 스티커 7장과 한글 벽그림, 충전케이블까지 총 13종의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건전지가 필요 없는 충전식 펜이며, 별도의 콘텐츠 다운로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모든 사운드는 오리지널 옥토넛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되어 있어, 아이들의 집중도와 몰입감을 더욱 높인다.

뽀로로 펜으로 우리 아이 말문이 팡팡 틔었다면, 이제 ‘옥토넛 펜’으로 이야기와 친해지고, 주변의 사물을 관찰하는 탐구력을 길러 보자! 어느덧 바다 생물의 특징을 줄줄 외는, 바다 생물 박사가 된 우리 아이를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 옥토넛 펜은 대형 마트와 온라인몰, 토이트론 온라인몰(toytronmall.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