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G마켓, '어벤져스' 마블-시디즈 협업 컬렉션 30% 할인가에 단독 판매
G© 뉴스1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은 개봉을 앞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작사 마블과 의자 전문 업체 시디즈가 협업해 만든 컬렉션을 30%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이름은 '시디즈 X 마블 어벤져스 얼티밋'이다. G마켓은 이 콜렉션 제품 4종을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먼저 컬렉션 2종은 마블사 인기 캐릭터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 콘셉트를 시디즈 주요 제품 'T50'에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G마켓은 이 제품들을 정상가 보다 30% 할인된 38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콘셉트로 제작한 '시디즈 T80'도 69만원에 판매한다. '시디즈 T80'의 정상가는 98만9000원이다.

G마켓은 콜렉션 4종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디자인의 소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소형 공기청정기는 마블사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업체인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텍'이 만든 제품이다.

G마켓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5% 중복할인쿠폰'도 지급한다. G마켓에서 시디즈 공식숍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G마켓은 행사 종료 시점까지 아이디(ID) 당 매일 1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