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이브자리, 새학기 ‘소피루비’ 키즈 침구 출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12일 인기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침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13살 소녀 루비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소피로 변신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최근 여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브자리가 이번에 출시하는 소피루비 침구는 ‘소피루비 체인지’와 ‘소피루비 시크릿’ 2종이다.

‘소피루비 체인지’는 소피루비의 변신 모습을 핑크빛 공주풍 디자인으로 연출하여 사랑스러움과 소녀감성을 더했다. 100% 면60수 사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수분 흡수력이 높아 땀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SS사이즈 3점 SET 기준 26만5000원이다.

‘소피루비 시크릿’은 소피루비 인기 아이템인 캠핑카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100% 면40수 트윌 제품으로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좋아 세탁 빈도가 잦은 아이용 침구로 적합하다. 가격은 SS사이즈 3점 SET 기준 22만8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성분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 추출물을 가공해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인체에 무해한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해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한편 이브자리는 ‘소피루비’ 키즈 침구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꿈의 왕국 소피루비 메이크업 색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