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이베이츠 코리아, 온라인 마트 전문관 공식 론칭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수요가 늘고 재구매율도 높은 상황에 맞춰 이베이츠는 마트관에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2018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 성장했다. 이 중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 특히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 높게 나타났다.

새롭게 론칭한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한다. 매달 ‘이달의 인기 마트’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 별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마트 전문관 론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지급 이벤트에 위메프, 11번가, 이마트, 마켓컬리, CJ온마트,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