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삼양, 설 맞이 큐원 ‘상쾌환’ 선물세트 출시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삼양사는 설 명절을 맞아 상쾌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전용 선물 박스에 담긴 상쾌환 3개입 제품 5개와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상쾌환이 출시 된 후 처음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전용 선물 박스는 상쾌환의 브랜드 색인 하늘색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상쾌한 이미지를 더했다.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만들어져 특별하고 새로운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삼양사는 숙취해소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상쾌환으로 고객들의 설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첫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가족과 친지에게 설 명절을 맞아 상쾌환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상쾌환 선물세트는 한정된 수량만 공급되며,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소비자가인 4만2500원에서 약 23% 할인된 가격인 3만2500원에 판매 중이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을 비롯해,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어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삼양사는 상쾌환이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 1위를 넘어 숙취해소 제품 시장 전체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며 2018년 한해에만 상쾌한이 20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