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벤처
더맘마, ‘맘마먹자’에 맘마미트 정육상품 출시소비자들에게 저렴한 신선한 정육상품 제공

동네 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를 서비스하며, AI기반 무인 마트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맘마먹자’를 통해 정육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해 판매하는 맘마미트 정육상품은 돼지고기 삽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 15종과 선물세트 4종, 수입 소고기 2종 등, 총 21종류이며 500g 단위로 냉장 포장하여 판매된다.

더맘마는 이번 정육상품의 출시를 기념하고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중 판매가격 보다 10~30% 저렴한 가격으로 정육상품을 판매하는 한편,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맘마는 지난해 11월 30일 서울육가공(대표 박병철/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 전 회장)과 ‘맘마미트’라는 브랜드로 정육제품을 맘마먹자에 런칭하기로 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정육상품 일부를 출시한 것이다. 향후 정육 상품의 품목을 더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로써, 더맘마는 마트 O2O 플랫폼인 ‘맘마먹자 및 온라인 유통 시스템을 통해 서율육가공의 정육제품을 ‘맘마미트’라는 PB브랜드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으로 대량 유통 및 공급이 가능하게 됐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맘마먹자를 통해 마트 장보기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육가공 제품을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마트 및 식당 등에서는 가격경쟁력 있는 정육상품 거래처를 확보하고 앱이나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원클릭으로 육가공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더맘마는 ‘맘마먹자’를 통해 바다의왕자 수산물과 함께 이번 정육상품 까지 신선 식재료의 유통과 공급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김태형 기자  tad.kim72@gmail.com

<저작권자 © sbiz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